노래 팁 – 진정한 목소리 찾기

우리 대부분은 노래를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하고 일상 생활의 일부가 아닌 몇 년 전에 포기했습니다. 우리가 노래를 피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우리가 설득력을 얻으려면 ‘좋아야’ 한다는 것과 우리가 단순히 누구인지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관객이 마곡노래방 반드시 ‘좋은 것’을 찾는 것은 아니다. 분명히 도움이 되지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정직한 인간의 이야기는 우리 모두가 마음속 깊이 찾고 있는 것입니다.

두 명의 가수를 무대에 올려놓습니다. 하나는 순수한 목소리와 음색으로 완벽하게 훈련된 가수이고, 다른 하나는 영혼이 있고 실제로 음표를 부를 수 없는 펑크 가수입니다. 그러면 청중은 누구를 좋아할까요? 진솔하고 진솔한 가수.

Authentic’은 당신에게 진정으로 당신이 느끼고 말하고 싶은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물론 그 방법은 본능에 귀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본능이 있는지조차 모를 정도로 감정과 단절된 느낌을 받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당신이라면 그렇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음악적이며 ‘내면의 음악가’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찾아서 표현하는 것은 무엇이든 배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학습된 반응입니다.

노래를 부를 때 안전망이 없으므로 매우 끔찍할 수 있습니다. 이 위협에 대한 마음의 반응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안전’하도록 경험을 통제하려고 시도하고 통제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노래할 때 마지막으로 해야 할 일입니다. 모든 것을 놓지 않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봅시다’라는 태도로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놓아주고 자신을 취약하게 만드는 것(마음이 혐오하는 또 다른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너무 세게 잡을 때 우리의 컵은 너무 가득 차서 다른 것을 넣을 공간이 없습니다.

이 운동을 시도해 보십시오. 숨을 깊이 들이마시면서 뜨거운 감자를 입에 물고 있는 느낌을 상상해 보십시오. 부드러운 미소로 입술의 긴장을 풀고 그 미소가 입가에 반사되게 하십시오. 연구개는 높고(입 뒤쪽의 부드러운 부분), 혀는 편안하고 입의 아래쪽에 있으며, 부드럽게 뒤로 당겨지고 가볍게 말리며(치아와 일직선으로) 모든 것이 균형을 이룹니다. 너무 긴장하지 말고 ‘비행 준비’를 생각하십시오.

공기가 입으로 들어가 목구멍 뒤쪽을 지나 후두 상단(후두에는 목구멍의 Adams Apple 뒤에 수평으로 놓여 있는 성대가 있음)과 거기에서 심장과 심장으로 들어가는 것을 느껴보십시오. 횡격막에. 공기가 심장과 연결될 때 ‘기쁨'(예: 사랑하는 사람이 방으로 걸어 들어오는 느낌)을 생각하면 기쁨을 느낄 때 참기 어렵기 때문에 자동으로 횡격막이 열립니다.

공기가 다이어프램과 연결되면 ‘항복’을 생각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봅시다’라는 태도로 당신의 몸을 갖게 되며, 바로 그 사실에 의해 당신은 천골 지점(치골에서 약 2인치 위)에 있는 본능에 열려 있습니다. 신체의 창조적 중심.

이것을 테스트하려면 웃으면서 횡격막에서 느껴보십시오. 그렇게 하면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자’는 태도로, 말하자면 다이어프램에 창의적인 자동차 키를 주자. 이렇게 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자유로운 느낌은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는 것이고, 그렇게 느낄 때 다음에 숨을 들이쉴 때 중음역이 천골 지점에서 공명하게 하고 차이점을 들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우리가 진정으로 우리 자신을 위해 할 때 관객을 위해 공연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재미있기 때문이고 다른 사람들 앞에서 우리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많은 시간을 할 수 없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또한, 다이어프램은 일반적으로 잡고 있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때문에 우리가 열어서 스핀을 가할 때 그것은 해방감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 순간에 있고 우리의 진정한 자아라고 느낄 때, 그것은 목소리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